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Press Release

퍼스텍, 생산성경영체제(PMS) 6레벨 인증 획득

 

퍼스텍, 생산성경영체제(PMS) 6레벨 인증 획득

 

- 기업경영 역량 평가 통해 산업통상자원부서 인증 수여

유도무기 및 항공우주 전문 방위산업체 퍼스텍(010820, 전용우)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생산성경영체제(PMS: Productivity Management System) 심사에서 6 레벨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생산성경영체제는 기업경영 역량을 범주별로 진단, 수준별로 등급을 부여한 후 기업별 문제점과 생산성 향상과제를 맞춤형으로 제시하고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퍼스텍은 이번 심사를 통해 중견기업 중에서는 최초로 6 레벨을 획득, 기존 5 레벨에서 받던 방산물자에 대한 보상률이 증가하는 혜택을 받게 된다.

 

현재 생산성경영체제 인증을 획득한 방산업체에는 방위사업청과 직접 계약한 부분에 대해 등급에 따라 추가 이윤을 확보해주는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다.

 

퍼스텍 관계자는 ▲리더십, ▲생산성 혁신전개, ▲고객·시장관리, ▲측정·분석 및 지식관리, ▲인적자원 관리, ▲프로세스 관리, ▲경영성과지표 총 7가지 심사 범주에서 대기업 평균점수를 웃돌았다"라며, 향후  진행될 생산성경영체제 심사 통과에도 자신감을 나타냈다.

 

퍼스텍 전용우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통해 방위산업분야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국방 기술력 강화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