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Press Release

우리조명(037400), '컬러원 스마트 홈 조명' 현대홈쇼핑 첫 론칭

 

 

우리조명(037400), '컬러원 스마트 홈 조명' 현대홈쇼핑 첫 론칭

 

50년 전통의 종합 조명기업 우리조명(대표 최규성 037400) '컬러원 스마트 홈 조명'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오는 17일 오후 9 30분부터 65분간 현대홈쇼핑을 통해 스마트 홈 조명 렌털 판매를 실시하며, 주거 환경 평형대별로 다양한 조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화이트, 컬러라인, 모노라인 세 가지 디자인에서 각기 다른 4개 사이즈의 조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설치 관련 3건의 특허를 보유할 정도로 시공 면에서도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또 조명 속에 자체 통신 모듈을 장착해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설치된 조명을 제어할 수 있으며, 온 오프는 물론 조도 조절과 그룹 및 개별 제어까지 모두 가능하다.

 

이번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우리조명 제품은 슬림한 라인으로 인테리어 측면까지 고려했으며, 깜빡임 현상이 없는 플리커프리 조명으로 눈에 부담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스마트 조명을 일반 소비자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홈쇼핑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증 받은 기술력을 다양한 판매 방식을 통해 선보이며 스마트 조명 대중화에 앞장서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우리조명의 '컬러원 스마트 홈 조명' 첫 방송 중 상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 및 30만원 상당의 자사의 OLED 스탠드 조명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