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 ‘더치커피워터’ 광고모델로 배우 박수진 선정
- 심플&유니크 콘셉트로 TV광고 촬영
- ‘더치커피워터’의 꾸미지 않은 매력, 박수진 통해 전달
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대표 장경록‧www.handium.co.kr)은 배우 박수진을 모델로 RTD(Ready To Drink)음료인 ‘더치커피워터’ TV광고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더치커피워터’는 엄선한 스페셜티 원두를 차갑게 내려 심플하지만 원두의 유니크함을 간직한 콜드브루(Cold Brew) 방식의 커피음료이다. 이번 광고는 ‘더치커피워터’의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특징을 컨셉트로 삼아 ‘더치커피워터’가 곧 내가 돋보이는 이유가 된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광고 속 박수진은 화이트 컬러 의상의 심플한 모습으로 ‘더치커피워터’를 들고 루프탑 파티를 즐기며 ‘꾸미지 않은 그 자체가 돋보인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본 광고는 7월 1일부터 케이블 채널 중심으로 방영 될 예정이다.
핸디엄 측은 무첨가와 제로칼로리의 신선하고 깔끔한 커피 맛이 특징인 ‘더치커피워터’와 깨끗하고 톡톡 튀는 발랄한 매력의 박수진이 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더치커피워터’는 예가체프와 케냐 원두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부제, 보존제, 착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콜드브루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은 편의점 및 할인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핸디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TV광고를 통해 ‘더치커피워터’ 인지도 확산과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핸디엄만의 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도 하고있다”고 말했다.
한편 핸디엄은 ‘더치커피워터’ TVCF 런칭을 맞아 ‘더치커피워터’ 마이크로 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고 이외에도 핸디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끝>
'보도자료 > Press Releas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스앤에스텍, 하이엔드 블랭크마스크용 신규 장비 투자 (0) | 2015.07.20 |
---|---|
라우드소싱, 무료디자인 콘테스트 이벤트 개최 (0) | 2015.07.20 |
칸트, 포르투갈 테이블웨어 ‘다테라’ 컬렉션 국내 선봬 (0) | 2015.06.26 |
LIG넥스원, 해외전시회에서 협력업체 위한 ‘판’ 깔았다 (0) | 2015.06.19 |
퍼스텍, ‘제2회 국제 해양·안전장비 박람회 2015’ 참가 (0) | 2015.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