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Press Release

칸트, 롯데百 인기 주방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칸트, 롯데 인기 주방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 국내 최초 공개되는 다테라 외 인기 브랜드 판매

- 새로운 리빙 문화 및 테이블 웨어 제안

 

주방·생활용품 전문 업체 칸트(kandt∙대표 김혜실)가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서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인기주방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칸트는 국내외 주방·생활용품 브랜드 중에서도 품질과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만을 엄선, 편집샵 방식으로 운영하는 업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포르투갈 식기 브랜드 다테라(DaTerra) 제품과 칸트 패브릭, 영국 브랜드 유니버셜 엑스퍼트(universal expert) 등 인기 브랜드 중점으로 총 100종을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 처음 공개되는 다테라(DaTerra)는 포르투갈 장인이 직접 제작, 독특한 패턴과 색감이 인상적인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 가능한 스톤웨어 제품이다.

 

칸트 관계자는 인기 있는 해외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자리로 다채로운 구성과 함께 볼거리까지 충족시킬 예정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리빙 문화 및 테이블 웨어를 제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현재 칸트는 50여 가지의 인지도 높은 다양한 주방용품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강남 청담동에 1호점을 운영 중이다. 또 고객과 접점 확대를 위해 3월 초, 한남동에 매장 2호점을 오픈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