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Press Release

우리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첫 출하

우리바이오(대표 차기현, 082850)가 건강기능식품 제조 업체와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첫 제품을 출하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2일 계약을 체결하고 첫 출하되는 것으로 체지방 감소를 돕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우리바이오는 국내 유명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업의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통과해 이번 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품목에 대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이외에 지난 4월 공급 계약이 체결된 제품은 오는 24일 출하가 예정되며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최근 생산 시설과 품질 관리 시스템이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해썹(HACCP) 인증을 획득했으며 고객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현재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업들과 다수의 계약을 진행하며 사업이 빠르게 안착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우리바이오는 지난해 9월부터 신규 사업으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준비하고 빠르게 고객사를 확보하며 건강기능식품 제조 분야에서 안정적인 사업 개시를 알렸다.

 

우리바이오는 천연물 소재 및 이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식물공장에서 약용 식물 연구 재배와 개별인정형 원료를 개발하고 있다.

 

우리바이오 차기현 대표는 ”이번 건강기능식품 공급 계약 체결에 따라 초기에 계획 했던 사업 목표 달성에 청신호가 켜졌다우리조명그룹이 보유한 해외 인프라를 적극 활용, 해외 시장에서 한국 기능성 원료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