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Press Release

핸디엄, RTD 차음료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개최

핸디엄, RTD 차음료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개최

 

핸디엄이 ‘Handmade Premium’ 브랜드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신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크라우드소싱 방식을 도입한다.

 

콜드브루 전문기업 핸디엄(대표 장경록 www.handium.co.kr)은 내년 선보이는 신제품 ‘플라워 콜드브루 티’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제품의 맛은 물론 감성까지 만족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19일부터 2주간 온라인 디자인 플랫폼 라우드소싱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핸디엄은 400ml 용량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차 음료 플라워 콜드브루 티 레드, 핑크 2종을 내년 3월 출시할 예정이다.

 

플라워 콜드브루 티는 콜드브루로 추출한 히비스커스 티를 베이스로 레드는 딸기 농축액 100%, 핑크는 깔라만시 농축액 100%를 혼합한 제품이다.

 

특히 핸디엄 자체 콜드브루 추출 기술을 적용, 티 본연의 향을 살렸으며 인공향을 첨가하지 않아 인위적인 맛과 향이 아닌 원재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핸디엄 관계자는 “크라우드소싱을 통해 얻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며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는 동시에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우드소싱은 디자이너 수 8만명, 누적 시안 수 30만건을 보유, 디자인이 필요한 기업, 단체, 개인과 디자이너들을 연결시켜 주는 크라우드소싱 개념 온라인 콘테스트 플랫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