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Press Release

라우드소싱, '코바코 비전슬로건 로고타입 공모전' 개최

 

 

라우드소싱, '코바코 비전슬로건 로고타입 공모전' 개최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비전, 포부 표현 작품 직접 제작기회

 

온라인 디자인 플랫폼 라우드소싱(대표 김승환)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의 비전슬로건 로고타입 디자인 공모전을 이달 21일까지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새롭게 수립한 비전슬로건 로고타입 제작을 위해 시행되는 것으로, 공사가 추구하는 역할과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순수 창작 작품이어야 한다.

 

 

로고 디자인은 '국민과 함께, 미디어와 함께, 스마트광고허브 KOBACO'라는 신규 슬로건을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기존 CI와 어울리게 기획해 2가지 타입으로 제작하면 된다.

 

 

제작에 요구되는 컬러시스템 등 상세 요청사항은 라우드소싱의 콘테스트 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품작은 코바코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우승자에게 1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현재 공모전 참가 접수는 라우드소싱 홈페이지(www.loud.kr)에 회원 가입 후, 창작된 디자인 시안을 직접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라우드소싱 관계자는 "대한민국 광고의 중심역할을 하는 코바코의 신규 로고 디자인 제작 기회를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미디어산업의 새로운 미래 가치를 함께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라우드소싱은 대중으로부터 아이디어를 받아 가장 좋은 아이디어를 제시한 사람과 수익을 공유하는 크라우드소싱 개념의 온라인 플랫폼 기업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