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Press Release

우리엠엔에스, '에이리치' 마스크팩 아임쇼핑 단독 런칭

 

 

우리엠엔에스, '에이리치' 마스크팩 아임쇼핑 단독 런칭

 

 

 

묵은 각질을 없애주고 수분과 탄력까지 잡아주는 신개념 마스크팩

 

 

 

우리이티아이(082850)의 계열회사인 나노섬유 전문회사 우리엠엔에스(대표이사 성영빈, www.mns21.net)가 수분이 흘러내리는 번거로움을 개선한 신개념 마스크팩을 출시, 오는 13일 공영홈쇼핑 '아임쇼핑'에서 단독 런칭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건식 타입(에이리치 28 턴오버)과 오일 타입(에이리치 005 스키니) 2종의 마스크팩으로, 피부 탄력과 보습은 물론 특수 나노파이버 시트를 활용해 각질 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건식 타입의 '에이리치 28 턴오버'는 피부에 밀착되는 메쉬층, 수분에 활성화되는 센서층, 치마버섯에서 추출한 보습인자가 함유된 에센스층 3단계 시트로 이루어진 마스크팩이다.

 

이 건식 팩 속에는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 세안이나 간단한 미스트 후 수분이 흐르지 않는 마스크팩을 얼굴에 부착하기만 해도 시트 속 유효성분이 투명하게 밀착된다.

 

특히 촘촘한 시트 조직으로 피부트러블을 일으키는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층을 흡착, 미세먼지와 유해성분 잔여물까지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재 이 제품은 국내 공인 임상기관인 엘리드(ELLEAD)에서 보습뿐 아니라 안면 리프팅과 각질 관리에 효과가 있다는 시험 결과를 확인했다.

 

이와 함께 오일 타입 '에이리치 005 스키니' 마스크팩은 코코넛오일 베이스의 보습 강화 성분으로 피부에 강력한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0.05mm라는 초슬림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되는 면적을 확대,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나노섬유 기술을 활용해 시트 자체에 피부보호 성분을 담아내고 각질관리까지 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라며 "사용은 간편하고 스킨케어 효과는 높인 홈케어 마스크팩으로 국내외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우리엠엔에스 신개념 마스크팩의 런칭 방송은 313일 월요일 오후 15 50분 아임쇼핑을 통해 방송되며, 풍성한 제품구성과 함께 미스트 병을 증정하는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