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Press Release

알에프세미, 말레이시아 주택공사와 LED조명 공급 계약

 

알에프세미, 말레이시아 주택공사와 LED조명 공급 계약

 

- 2020년까지 총 8만 가구 실내 LED조명 공급

 

 

반도체 소자 전문기업인 알에프세미(대표 이진효, 096610)는 말레이시아 재무부 산하의 주택공사(SPNB http://www.spnb.com.my)가 진행하는 주택사업(Housing programs)’에서 실내 LED조명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알에프세미는 지난해 3월 말레이시아 주택공사와 LED조명 공급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이후 실사 및 다양한 검증 단계를 거쳐 본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계약은 3월 약 7억원 규모의 초도 물량으로 매년 10만개의 LED조명을 4년간 총 40만개 말레이시아 주택에 공급하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알에프세미는 타 제품 대비 우수한 성능 및 가격 경쟁력을 인정받아 최종 공급계약을 맺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공급 제품은 AC직결형 LED조명(19W 튜브형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구동칩(Drive IC)이 탑재돼 기존 LED조명의 고장을 유발하는 전해콘덴서를 대체, 일반 조명 대비 5배 긴 5만시간 이상의 수명을 보장하며 효율적인 회로 설계로 경쟁력 있는 가격이 특징이다.

 

알에프세미 이진효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해외 조달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함으로써 향후 다른 국가 사업에도 참여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해외 조달 시장뿐만 아니라 민간 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넓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회사측은 이번 말레이시아 주택사업은 총 8만 가구가 조성되는 사업으로 이번 공급계약 외에 추가 수주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알에프세미는 이번 사업을 위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현지법인을 설립했으며, 말레이시아 9개 지역에 제품 사후 관리를 위한 서비스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