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Press Release

LIG넥스원,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LIG넥스원,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신규 R&D 인력 채용으로 방위산업 경쟁력 강화 및 일자리 창출 기여

 

종합 방위산업체 LIG넥스원(대표이사 이효구)이 9월 23일(화)부터 10월 14일(화)까지 약 3주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LIG넥스원 채용 홈페이지(http://rec.lignex1.com)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서류전형 이후에는 인성검사와 기술별 실무면접,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Hard/Software, 기계, 산업공학 등 R&D 전문인력 중심의 금번 채용은 지속적인 수주확대 및 연구 인력 소요의 증가 때문으로, LIG넥스원은 방위산업 전 분야에 대한 R&D 투자를 확대해 오고 있다.

 

권위 있는 글로벌 방위산업 전문지 Defense News의 발표에 따르면, LIG넥스원은 세계 100대 방위산업체(매출액 기준) 중 62위를 차지하였으며, 이는 지난 해 대비 15단계 약진한 기록이다.

 

LIG넥스원 인사담당 이제훈 상무는 “당사는 최첨단 기술을 보유한 핵심 인재들을 기반으로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고,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이번 채용 규모와 기준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입사 지원자는 지원서 작성 및 직무와 관련한 문의사항 발생시, 자신이 지원한 사업장 채용담당자와 직접 통화하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본사 및 각 사업장 담당자의 연락처는 채용 홈페이지 http://rec.lignex1.com의 채용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