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Press Release

LIG넥스원,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패밀리데이’ 개최

 

 

LIG넥스원,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패밀리데이 개최

엄마·아빠 회사로 놀러와!

 

​- 미취학 어린이와 초등학생 자녀를 둔 40여 임직원 가족 약 100명 초청

- LIG넥스원의 ‘가족친화’ 경영철학 반영된 연례 행사

 

 

LIG넥스원(대표 권희원)이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앞둔 15() 임직원 가족을 대전R&D센터로 초청해 ‘2017 LIG넥스원 패밀리데이’를 진행했다.

 

LIG넥스원 패밀리데이’는 임직원 사기 진작 및 임직원 가족의 일터에 대한 이해도·소속감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된 행사로, LIG넥스원의 ‘가족친화 경영’ 철학이 반영된 대표적 기업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올해 준공된 대전R&D센터에서 처음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미취학 어린이와 초등학생 자녀를 두고 있는 임직원 40여 명과 가족 100여 명 등 총 140여 명이 초청됐다.

 

LIG넥스원은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자녀들에게 새로운 체험활동의 기회를 주기 위해 가족사원증 증정, 사무실 및 시설 투어, 마술 공연,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 저금통 만들기 등 예년 보다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녀, 배우자와 함께 이날 행사에 참여한 강신우 수석연구원(항공연구소)은 “연말 가족 초청행사는 가족구성원의 소속감과 애사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고 있다”며 “올 한해 함께 고생한 동료들에게도 훌륭한 힐링의 시간이 된 듯하다”고 밝혔다.  

 <>